전기름 SUV 끝판왕 BMW X5 50e 첫인상리뷰 전기차생활 9 28 screenshot

BMW X5 502, 하이브리드의 새로운 기준

이재혁 기자 6개월 전

| 전기차의 럭셔리, X5 502의 강력한 매력

전기름 SUV 끝판왕 BMW X5 50e 첫인상리뷰 전기차생활 9 28 screenshot
울트라TV 유튜브 채널(무단복제금지)

오늘의 주인공은 BMW의 X5 502, 프러그인 하이브리드의 새로운 장을 여는 차량이다. 이 차는 단순한 X5가 아니라, 그 중에서도 특별한 모델로, 초기대 중에 속하는 뛰어난 차량이다. 이 차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바로 시트 포지셔닝과 텔레스코픽 기능의 중요성이다. 텔레스코픽은 운전자에게 최적의 운전 환경을 제공하며, 이 차량의 편안함을 극대화한다.

BWM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기술은 이미 잘 알려져 있지만, X5 502는 더욱 발전된 형태를 보여준다. 특히, ID 8.5 시스템과 함께 100% 충전 시 약 98km의 주행이 가능하다. BMW는 항상 표시된 주행 가능 거리보다 더 멀리 갈 수 있는 세팅으로 유명하다.

전기름 SUV 끝판왕 BMW X5 50e 첫인상리뷰 전기차생활 19 50 screenshot
울트라TV 유튜브 채널(무단복제금지)

이 차량의 또 다른 장점은 배터리 용량이다. X5 502는 29.7kW의 그로스 배터리를 갖추고 있으며, 이는 거의 미니 일렉트릭 수준이다. 이 차량은 기름 차와 하이브리드의 장점을 모두 갖춘, 현존하는 전기차 중에서도 끝판왕으로 손꼽힌다.

하지만 완벽한 차량은 없다. X5 502의 단점으로는 급속 충전의 부재가 꼽힌다. 25.7kW의 큰 배터리 용량에도 불구하고, 급속 충전을 지원하지 않는 점은 아쉬운 부분이다. 또한, 인테리어의 소재적 아쉬움도 지적되고 있다. 고급스러운 차량임에도 불구하고 일부 고급 옵션이 빠져 있어, 완성도 면에서 조금 더 보완이 필요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MW X5 502는 현재 시장에서 가장 뛰어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차량의 장점을 모두 갖춘 이 모델은, 다양한 운전자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매력적인 옵션이다.

전기름 SUV 끝판왕 BMW X5 50e 첫인상리뷰 전기차생활 1 40 screenshot
울트라TV 유튜브 채널(무단복제금지)

| BMW X5 502 요약

  • BWM X5 502는 특별한 프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로, 초기대 중에 속한다. 이 차량은 편안한 시트 포지셔닝과 텔레스코픽 기능을 강조, 운전자에게 최적화된 운전 환경을 제공한다.
  • 차량의 ID 8.5 시스템은 100% 충전 시 98km의 주행이 가능하게 하며, BMW의 전통적인 주행 가능 거리 세팅을 따른다. 이는 사용자에게 더 넓은 범위의 주행 가능성을 제공한다.
  • X5 502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그 강력한 배터리 용량이다. 29.7kW의 그로스 배터리를 보유하고 있어, 이는 미니 일렉트릭과 유사한 수준이다. 이로 인해 차량은 기름 차와 하이브리드의 장점을 모두 갖춘 최상의 전기차로 평가된다.
  • 그러나 차량의 급속 충전 부재는 아쉬운 부분으로, 이는 25.7kW의 배터리 용량에도 불구하고 완속 충전만 지원한다는 점에서 비롯된다. 또한, 인테리어 소재의 고급감 부족도 지적되며, 이는 차량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영역으로 여겨진다.
  • 비록 일부 부족한 점이 있지만, BMW X5 502는 여전히 현 시장에서 가장 뛰어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평가되고 있다.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차량의 장점을 결합한 이 모델은 다양한 운전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매력적인 선택지로 자리매김한다.
Written By

로앤모터뷰 이재혁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