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싸지만 후회없는 . 2024 BMW 740i sDrive 리뷰 오토뷰 로드테스트 0 40 screenshot

BMW 740i의 화려한 귀환, 고급 세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다

이재혁 기자 2개월 전

주행 성능부터 편의 사양까지, BMW 740i가 제공하는 최상의 경험

비싸지만 후회없는 . 2024 BMW 740i sDrive 리뷰 오토뷰 로드테스트 0 40 screenshot
오토뷰(AutoView) – 자동차 구입 참고서 유튜브 채널(무단복제금지)

BMW의 플래그십 모델인 740i가 화려한 디자인과 뛰어난 주행 성능으로 다시 한번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가솔린 모델에 후륜구동 시스템을 탑재해, 우아함과 동시에 강력한 주행능력을 선사하는 이 차는 이미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면부에 자리한 대형 키드니 그릴은 BMW의 상징적인 디자인 요소로, 전세대 모델 대비 더욱 커진 크기에도 불구하고 어색함을 최소화했다. 특히 야간 주행 시 더욱 돋보이는 멋진 오프닝 세레머니를 자랑하는 램프 디자인은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낸다.

측면에서는 전동식 도어 핸들독특한 무늬의 뒷좌석 윈도우, 그리고 블랙 컬러가 돋보이는 휠 디자인이 차체의 웅장함을 더해준다. 후륜 조향 기술은 주차 편의성과 민첩성을 크게 향상시키며, 고속 주행 시에는 안정감을 더해준다.

비싸지만 후회없는 . 2024 BMW 740i sDrive 리뷰 오토뷰 로드테스트 3 59 screenshot
오토뷰(AutoView) – 자동차 구입 참고서 유튜브 채널(무단복제금지)

실내로 들어서면 큰 스티어링 휠과 심플한 버튼 디자인이 안정감을 주며,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도어트림과 시트는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바우스 앤 윌킨스의 고품질 스피커 시스템은 탑승객 모두에게 최고의 오디오 경험을 선사한다.

740i는 다양한 편의 사양과 첨단 기술로 가득 차 있으며, 특히 레벨 3 수준의 자율주행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BMW가 선보이는 이 기술이 현대차와의 경쟁에서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주목된다.

이처럼 BMW 740i는 주행 성능과 고급스러움, 최신 기술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고급 세단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이 차는 운전자 뿐만 아니라 모든 탑승객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보장하며, 그야말로 운전의 즐거움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차량이다.

비싸지만 후회없는 . 2024 BMW 740i sDrive 리뷰 오토뷰 로드테스트 20 30 screenshot
오토뷰(AutoView) – 자동차 구입 참고서 유튜브 채널(무단복제금지)

BMW 740i 주요 특징 요약

  • BMW 740i는 후륜구동 가솔린 모델로, 대형 키드니 그릴과 함께 BMW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전세대 모델 대비 크기가 커졌음에도 불구하고 디자인의 어색함은 최소화되었다.
  • 야간 주행을 위한 램프 디자인에는 오프닝 세레머니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며, 특히 습기가 차는 경우가 있으나 이는 자연스럽게 사라져 걱정할 필요가 없다.
  • 차량의 측면은 전동식 도어 핸들과 특이한 무늬의 뒷좌석 윈도우, 그리고 블랙 컬러가 돋보이는 휠 디자인으로 웅장함을 더하며, 후륜 조향 기술이 탑재되어 주차 편의성과 민첩성을 향상시킨다.
  • 실내에는 큰 스티어링 휠과 심플한 버튼 디자인이 안정감을 주며,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도어트림과 시트는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바우스 앤 윌킨스의 고품질 스피커 시스템은 탑승객 모두에게 최고의 오디오 경험을 선사한다.
  • 740i는 레벨 3 수준의 자율주행 기술을 선보일 예정으로, 현대차와 기아와의 경쟁에서 BMW의 기술력을 다시 한번 입증할 기회를 가질 것으로 보인다. 이 기술은 차량의 주행 안전성과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 이 차량은 주행 성능과 고급스러움, 최신 기술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운전자 뿐만 아니라 모든 탑승객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보장한다. BMW 740i는 고급 세단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차량으로 평가받고 있다.
Written By

로앤모터뷰 이재혁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