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억 8천만 원 707마력 제로백 3.3초 라는 타이틀을 가진 애스턴마틴 최초의 SUV 애스턴마틴 DBX 707 그 찬란한 시승기. 1 59 screenshot

영국 고급 자동차의 새로운 정의, 애스턴 마틴의 첫 SUV를 경험하다

이재혁 기자 2개월 전

눈 내리는 겨울길도 거침없는 애스턴 마틴 DBX 707, 고성능 SUV의 진수

3억 8천만 원 707마력 제로백 3.3초 라는 타이틀을 가진 애스턴마틴 최초의 SUV 애스턴마틴 DBX 707 그 찬란한 시승기. 1 59 screenshot
자동차읽어주는남자 유튜브 채널(무단복제금지)

애스턴 마틴 DBX 707은 영국 자동차 브랜드의 고급스러움과 SUV의 실용성을 결합한 모델로, 눈 내리는 겨울길에서도 그 성능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애스턴 마틴 최초의 SUV인 DBX 707은 707마력의 강력한 출력과 함께, 3.3초라는 놀라운 가속력을 자랑하며, 슈퍼카 못지않은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애스턴 마틴의 미학과 기술이 집약된 DBX 707은 메르세데스-AMG에서 공급받은 V8 가솔린 엔진을 탑재하여, AMG의 강력한 성능과 애스턴 마틴만의 섬세한 조율을 통해 완성되었다. 이 차량은 전통적인 영국 브랜드의 고급스러움과 현대 기술의 결합을 상징하며, 고성능 SUV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3억 8천만 원 707마력 제로백 3.3초 라는 타이틀을 가진 애스턴마틴 최초의 SUV 애스턴마틴 DBX 707 그 찬란한 시승기. 3 54 screenshot
자동차읽어주는남자 유튜브 채널(무단복제금지)

DBX 707은 뛰어난 주행 성능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3챔버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은 까다로운 도로 상황에서도 운전자와 탑승자에게 최상의 승차감을 보장한다. 이 시스템은 차량의 높이 조절 뿐만 아니라, 코너링 시 안정성을 향상시켜 주며, 다양한 주행 모드를 통해 차량의 성격을 순간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

애스턴 마틴 DBX 707의 인테리어는 수공예로 완성된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 모든 세부 사항은 최고급 소재로 마감되어 있으며, 운전자 중심의 설계는 직관적이면서도 사용자 친화적인 조작 환경을 제공한다. 차량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메르세데스-벤츠의 기술을 바탕으로 하여 현대적인 편의 기능과 연결성을 갖췄다.

애스턴 마틴 DBX 707은 겨울철 눈길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슈퍼 SUV로서의 기능과 함께, 영국 브랜드 특유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겸비하고 있어, 다양한 환경에서 운전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차량은 고성능과 고급스러움, 실용성을 모두 갖춘 현대적인 SUV의 진수를 보여준다.

3억 8천만 원 707마력 제로백 3.3초 라는 타이틀을 가진 애스턴마틴 최초의 SUV 애스턴마틴 DBX 707 그 찬란한 시승기. 7 9 screenshot
자동차읽어주는남자 유튜브 채널(무단복제금지)

요약

  • 애스턴 마틴 DBX 707은 영국 브랜드의 첫 SUV 모델로, 707마력의 강력한 성능과 3.3초의 제로백 시간을 자랑한다.
  • 이 모델은 메르세데스-AMG의 V8 가솔린 엔진을 사용해, AMG의 힘과 애스턴 마틴의 세련된 조율을 결합한 독특한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 3챔버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을 탑재하여 까다로운 도로 상황에서도 최상의 승차감을 보장하며, 다양한 주행 모드를 통해 차량의 성격을 즉시 변경할 수 있다.
  • 인테리어는 수공예로 마감된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운전자 중심의 설계를 갖추고 있으며,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현대적인 편의성과 연결성을 제공한다.
  • 애스턴 마틴 DBX 707은 겨울철 눈길에서도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여, 고성능과 고급스러움, 실용성을 모두 갖춘 SUV로서의 진수를 보여준다.
  • 차량의 외관은 전통적인 영국 브랜드의 고급스러움을 유지하면서도, 현대 기술과 디자인의 결합을 통해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 애스턴 마틴 DBX 707의 출시는 고성능 SUV 시장에 새로운 경쟁자로 등장함을 의미하며, 슈퍼카 못지않은 성능과 함께 SUV의 실용성을 제공한다.
Written By

로앤모터뷰 이재혁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