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는 인정 파워는 글쎄 승차감 느긋. 링컨 노틸러스 7740만원 2리터 터보 8단 자동 0 31 screenshot

링컨 노틸러스 신형 출시, 디자인과 크기의 혁신

이재혁 기자 4개월 전

중국산 포드 노틸러스, 품질과 성능에서 놀라운 진화

오디오는 인정 파워는 글쎄 승차감 느긋. 링컨 노틸러스 7740만원 2리터 터보 8단 자동 0 31 screenshot
mediaAUTO 미디어오토 유튜브 채널(무단복제금지)

링컨 노틸러스 신형 모델이 드디어 출시되었다.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여러 면에서 혁신을 이룬 이 차는 노틸러스의 새로운 장을 여는 듯하다. 특히, 이번 모델은 중국에서 제조되어 한국으로 수입되는 중국산 포드 노틸러스로, 기존에 대한 인식을 뒤엎는 품질과 성능을 자랑한다.

경쟁 모델을 압도하는 사이즈깔끔한 디자인은 노틸러스 신형의 가장 큰 매력이다. 준중형 SUV 수준의 크기를 자랑하는 이 모델은 실제로는 준대형 SUV에 가까운 사이즈를 갖추고 있다. 이는 경쟁 모델들과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제공한다.

오디오는 인정 파워는 글쎄 승차감 느긋. 링컨 노틸러스 7740만원 2리터 터보 8단 자동 5 18 screenshot
mediaAUTO 미디어오토 유튜브 채널(무단복제금지)

기존 모델 대비 향상된 2.7리터 터보 엔진은 운전 시 충분한 힘을 제공한다. 이는 차량의 가속력과 힘이 부족하지 않음을 증명한다. 또한, 중국에서 제조된 만큼 메이드인 차이나의 품질 향상이 눈에 띈다. 테슬라 모델Y 등 다른 중국산 자동차들과 비교했을 때도 품질면에서 뒤쳐지지 않는다.

차량의 실내 디자인도 주목할 만하다. LCD 패널을 포함한 다양한 첨단 기술이 적용되어 있으며, 디지털 향기 시스템과 같은 세련된 기능들도 더해졌다. 이는 차량 내부의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시킨다.

하지만, 차량의 운전 감각은 전통적인 미국차 스타일을 유지한다. 이는 부드러운 승차감과 함께 약간의 롤링이 동반되며, 운전대의 핸들링이 다소 느슨하게 느껴질 수 있다. 이는 일부 운전자에게는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으나, 스포티한 주행을 선호하는 운전자에게는 다소 아쉬움을 줄 수 있다.

총평을 내리자면, 링컨 노틸러스 신형은 디자인과 사이즈, 그리고 향상된 품질 면에서 큰 발전을 보여준다. 하지만 주행 성능과 운전 감각에 있어서는 전통적인 미국차의 스타일을 고수하고 있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모델이다.

오디오는 인정 파워는 글쎄 승차감 느긋. 링컨 노틸러스 7740만원 2리터 터보 8단 자동 1 41 screenshot
mediaAUTO 미디어오토 유튜브 채널(무단복제금지)

요약

  • 링컨 노틸러스 신형 출시: 새로운 디자인과 혁신적인 크기 변화가 특징이며, 중국에서 제조되어 수입된다.
  • 경쟁 모델 대비 큰 사이즈: 준중형 SUV 수준의 크기를 갖고 있으나, 실제로는 준대형 SUV에 가까운 사이즈를 자랑한다.
  • 강화된 엔진 성능: 기존 모델보다 향상된 2.7리터 터보 엔진을 장착하여 우수한 가속력과 힘을 제공한다.
  • 메이드인 차이나의 품질 향상: 중국에서 제조된 이 차량은 품질 면에서 눈에 띄는 발전을 보여준다. 이는 테슬라 모델Y 등 다른 중국산 자동차들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다.
  • 첨단 실내 디자인: 차량 내부는 LCD 패널과 디지털 향기 시스템 같은 첨단 기능들로 가득 차 있으며, 이는 차량의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킨다.
  • 전통적인 미국차 스타일의 운전 감각: 부드러운 승차감과 약간의 롤링이 특징이며, 핸들링이 다소 느슨할 수 있다. 이는 개인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
  • 종합적인 평가: 링컨 노틸러스 신형은 디자인, 사이즈, 품질 면에서 큰 발전을 보여주며, 주행 성능과 운전 감각에서는 전통적인 미국차의 스타일을 유지한다. 이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르게 평가될 수 있는 차량이다.
Written By

로앤모터뷰 이재혁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