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바흐 보고 만들었습니다 KG가 일냈다 렉스턴 써밋 실물 최초공개 0 29 screenshot

고급형 SUV의 새 지평, KG의 야심작 렉스턴 서밋

이재혁 기자 3주 전

렉스턴 서밋 출시, 새로운 플래그십의 등장

마이바흐 보고 만들었습니다 KG가 일냈다 렉스턴 써밋 실물 최초공개 0 29 screenshot
우파푸른하늘Woopa TV 유튜브 채널(무단복제금지)

KG모빌리티가 새롭게 선보이는 렉스턴 서밋이 시장에 첫 발을 내딛었다. 이번 모델은 기존 렉스턴과는 다른 고급형 플래그십 모델로, KG모빌리티의 SUV 라인업 중에서도 특별한 위치를 차지할 전망이다.

렉스턴 서밋은 기존 모델과는 차별화된 디자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강인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한다. 특히, 다크 크롬 마감의 그릴과 전동 사이드 스텝, 그리고 전용 알루미늄 휠 커버가 돋보인다.

마이바흐 보고 만들었습니다 KG가 일냈다 렉스턴 써밋 실물 최초공개 10 29 screenshot
우파푸른하늘Woopa TV 유튜브 채널(무단복제금지)

실내에서도 상당한 변화가 있었다. 듀얼 모니터, 냉장고, 슈퍼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등 최신 기술이 탑재되어 있으며, 고급 나파 가죽 시트와 조절 가능한 레그레스트를 통해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향상된 오프로드 성능도 눈길을 끈다. 올터레인 타이어와 특수 개발된 서스펜션 시스템을 통해 어떠한 지형에서도 우수한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파워 부스트 기능을 통해 엔진 성능을 극대화하여 보다 강력한 주행감을 선사한다.

이러한 다양한 기능과 특징으로 무장한 렉스턴 서밋은 KG모빌리티가 SUV 시장에서 새롭게 제시하는 고급 모델의 기준을 제시한다. 새로운 시대의 SUV, 렉스턴 서밋의 등장은 향후 SUV 시장의 판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마이바흐 보고 만들었습니다 KG가 일냈다 렉스턴 써밋 실물 최초공개 6 45 screenshot
우파푸른하늘Woopa TV 유튜브 채널(무단복제금지)

요약

  • KG모빌리티의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 렉스턴 서밋이 시장에 첫 선을 보임. 이 모델은 기존 렉스턴과 차별화된 고급 사양과 디자인을 갖춤으로써 KG모빌리티 SUV 라인업 중에서도 특별한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기대됨.
  • 외관은 다크 크롬 마감의 그릴, 전동 사이드 스텝, 전용 알루미늄 휠 커버 등을 통해 기존 모델 대비 더욱 강인하고 고급스러운 모습을 선보임. 이러한 디자인 업그레이드는 렉스턴 서밋만의 독특한 존재감을 강조함.
  • 실내에는 듀얼 모니터, 내장형 냉장고, 고급 나파 가죽 시트 등 최신 기능과 편의 사양이 대폭 강화됨. 특히, 슈퍼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과 조절 가능한 레그레스트는 최상의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함.
  • 오프로드 성능도 주목할 만함. 특별히 개발된 서스펜션 시스템과 올터레인 타이어를 통해 다양한 지형에서도 우수한 주행 성능을 발휘함. 이는 렉스턴 서밋이 단순한 고급 SUV를 넘어 실용성과 다재다능함을 겸비했음을 보여줌.
  • 파워 부스트 기능은 엔진 성능을 극대화하여 보다 강력한 주행감을 제공함. 이는 렉스턴 서밋이 기존 모델 대비 더욱 역동적인 주행 경험을 제공하려는 KG모빌리티의 의지를 반영함.
  • 렉스턴 서밋의 출시는 KG모빌리티가 SUV 시장에서 새로운 고급 모델의 기준을 제시하려는 야심찬 시도로, 이 모델은 향후 SUV 시장의 판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됨.
Written By

로앤모터뷰 이재혁 기자입니다.